100% 한라봉 주스 ‘JEJUICE 제주 리얼 한라봉’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에 쫓기다 보면 과일이나 채소는 커녕 인스턴트 음식 챙겨먹기도 힘든 형편이다. 이에 따라 자연식품을 보다 편리하게, 맛과 영양소는 고스란히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제주도 로컬 기업 홀푸드코리아㈜(대표 김대원)가 신제품 100% 한라봉 주스를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홀푸드코리아의 음료 대표 브랜드 ‘제주스’는 최근 100% 한라봉 주스 ‘제주 리얼 한라봉’을 출시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한라봉만으로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다. 제주에서 직접 키운 깨끗하고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여 향료, 색소, 설탕 등 첨가물도 전혀 넣지 않고 만든 그야말로 100% 리얼 한라봉 주스다. 제주산 한라봉만을 사용해 한라봉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주 리얼 한라봉’은 기존의 감귤, 오렌지 주스 제품과는 차별화를 둔 프리미엄 주스로서, 홈메이드 주스나 무첨가 100%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제주 로컬 푸드 기업 홀푸드코리아는 지난 5월 제주 건강음료 5종(제주 흑마늘진액, 제주 도라지진액, 제주 양파 100, 제주 양배추브로콜리진액, 제주 생 알로에겔)을 출시한 바 있다. 제주도에서 생산한 원물을 현지에서 가공, 유통하는 시스템으로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신제품을 추가 개발하게 된 것이다.

홀푸드 코리아 관계자는 “한라봉 본연의 맛과 영양은 살리면서 더욱 간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기존 건강음료 소비자는 물론 대중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홀푸드코리아의 ‘제주 리얼 한라봉’은 소셜커머스,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