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커피스미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커피스미스가 오는 15일부터 올 겨울 시즌 커피스미스 고객들을 위한 ‘I♥coffeesmith’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25일까지 커피스미스 전매장에서 ‘스미스 허니바게트’ 구매시 영수증 뒷면에 ‘I♥coffeesmith’ 라는 멘트와 함께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는 2016년 2월 5일에 커피스미스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커피스미스 Gift Box’를 증정한다.

또, 개인 SNS를 통해 해시태그 #커피스미스와 함께 ‘I♥coffeesmith’ 글을 올리고, 인증 링크를 커피스미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온라인으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연말연시를 맞이해 커피스미스 매장 내외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는 공간 연출로 단장하였다. 일부 매장 내부에는 2m 대형 트리가 설치됐으며, 신사동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는 갤럭시 기어 S2의 워치페이스로 설치된 크리스미스 트리가 외벽에 설치돼 있어 커피스미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2월 한 달간 ‘기어 S2 팝업스토어’가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대형 LED 시계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느낌의 공간 연출이 마치 건물 전체가 선물상자 같은 느낌을 준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연말연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50만원 상당의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으니 ‘I♥coffeesmith’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