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FC>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KFC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모임과 행사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들을 위해 ‘텐더4조각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3일까지 딱 3일동안만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텐더스트립스’4조각을 정가 4800원에서 50% 할인된 금액인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정상 판매가 한 개당 1200원인 ‘텐더스트립스’를 달콤한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파격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단, 1인당 10박스(총 40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100원을 내면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추가 구매할 수 있다.

KFC의 인기 메뉴인 ‘텐더스트립스’는 순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며 뼈가 없는 순살치킨으로 온 가족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올해가 지나가기 전 고객들이 KFC의 텐더스트립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풍성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