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로써 최신 북유럽스타일의 의상만을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인기 아동복 쇼핑몰 ‘키즈마미’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먼저 ‘전 상품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시에도 2,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연말시즌 아이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의 쇼핑 부담감을 한층 덜어주고 있다.

‘키즈마미’는 바쁜 현대 엄마들을 위해 타 쇼핑몰과는 달리 야간에도 상담창이 열려있는 것이특징으로 기존 쇼핑몰이 저녁 6시 이후가 되면 전화도 받지 않고 답글도 달아주지 않아 불편함을 느꼈던 고개들에게 새벽에도 확인만 한다면 언제든지 답변을 달아주며 야간 고객응대에 저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김태원 대표는 “아이를 셋 키우다 보니 생각보다 아이 옷 구매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쇼핑몰에서 종종 옷을 구매 하였는데 구매할 때마다 상품의 질도 낮고, 재질 마감 등이 엉망이었습니다. 교환 문의를 하면 답변을 잘 안 해주거나 연락을 잘 안 받는 것은 물론, 돌아오는 것은 어쩔 수 없이 교환 및 답변 해준다는 식의 불친절한 내용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남자아동복 같은 경우는 상품이 거의 없어 선택의 자유가 없었고 마음에 들지 않는 옷들뿐이었습니다. 그 후, 저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써 차라리 제가 창업하여 조금 더 질 좋고 예쁜 아동복을 판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불친절한, 믿을 수 없다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부모님들의 편견을 버리고 온라인도 친절하고 아동복 질이 좋다는 내용으로 보답 드리고 싶어 ‘키즈마미’를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키즈마미’는 평소에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은 물론, 요즘 유행하는 북유럽스타일아동복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북유럽스타일아동복 같은 경우 인기가 많아 품절이 많이 나서 구매를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키즈마미’에서는 어떻게든 고객 들에게 구해다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추후, 성장하여 고객 분들에게 직 배송 하여 우리아이들이 입는 옷이 어떤 점이 좋고 어떤 점이 나쁜 건지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여 모두가 만족하는 아동복쇼핑몰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친절한 고객응대와 질 좋은 아동복으로, 운영자이기 이전에 아빠, 엄마의 마음으로 한번 더 생각하고 있는 ‘키즈마미’에서는 아이에게 센스 있는 코디를 할 수 있도록 코디 노하우까지 함께 공유하고 있으며, 예쁜 아동복을 매일매일 신상 업데이트를 하면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