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연말을 맞아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 온라인 쇼핑몰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씨티카드 고객(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의 체크 사용분 제외)을 대상으로 11번가 최대 11% 할인, G마켓 할인 쿠폰 제공, 옥션 2%~10% 할인, 인터파크 10%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인기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씨티카드 전 고객은 오는 2015~2016 스키 시즌 하이원 리조트, 지산 리조트 이용 시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에서 씨티카드 결제 시 리프트·장비렌탈·관광 곤돌라·수영장 30% 할인, 눈썰매장 1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산 리조트에서 씨티카드 결제 시 리프트·렌탈 30% 할인 및 식음업장(콘도직영) 10%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아울러, 11일 단 하루, 씨티카드 고객(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신세계닷컴, 위메프에서 대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마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올 해 첫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매년 더 큰 혜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