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신민아를 ‘비너스 피부’로 변신시켜 준 CC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방송된 KBS2 <오 마이 비너스>에서는 영호(소지섭)이 이른 아침 주은(신민아)을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갑작스러운 방문에 주은은 물티슈로 대충 얼굴을 닦고 머리를 매만진 뒤, CC쿠션으로 급하게 피부 표현을 했다. 슬쩍 향수까지 뿌리는 모습에, 영호에게 아침의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기 싫어하는 주은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장면에서 부스스하고 거칠어 보이는 아침 민낯을, 몇 번의 가벼운 터치로 자연스러운 여신 피부로 탈바꿈시킨 CC쿠션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디자이너 양태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돼 블루 태슬 패턴과 골드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사로잡은 것. 

방송 이후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일명 ‘오휘 신민아 쿠션’으로 불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낯이 순식간에 샤방샤방”, “오마비 신민아 예뻐지는 비결은 CC쿠션이었군”, “여자들의 민낯 믿으면 안되겠네”, “CC쿠션이 신민아 덕 보는듯”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이어지며 반응이 뜨겁다.

한편, 특수분장을 벗고 비너스로 돌아오고 있는 주은(신민아)과 아슬아슬한 이중 생활이 드러난 영호(소지섭)의 알콩달콩 밀당 로맨스, <오 마이 비너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