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주동석 기자]한국농어촌공사 KRC행복충전봉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조성광)는 9일 보성군 보성읍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고 구슬땀을 흘렸다.

노어촌공사 전남본부 사랑의 연탄배달 (왼쪽 두번째)조성광 전남본부장 (오른쪽두번째)이용부 보성군수

KRC행복충전봉사단은 한국농어촌공사가 전국 부서를 행복충전소로 운영하며 소외된 농산어촌 마을과 지역주민을 위해 공사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참여하는 나눔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광 전남지역본부장과 최현용 노동조합 전남본부장을 비롯한 전남노동조합 지부장과 보성지사 직원,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해 보성관내 소외계층 여섯 가구에 연탄 3000장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연탄배달에는 이용부 보성군수와 군 관계자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용부 군수는 “겨울철 난방비를 걱정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공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현용 노조본부장은 “노사가 화합해 사회적 책임활동에 뜻을 같이하며 소통하는 노사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나눔의 의미를 밝혔다.

조성광 본부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농어민과 희망을 나눌 것”이라며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