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지난 4월 단기간에 100% 완판을 기록한 태왕아너스 리버파크가 단지 바로 옆 ‘태왕아너스 리버파크 2차’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태왕아너스 리버파크 2차’는 시행사와 시공사간공동의 노력 끝에 84㎡ 분양가를 2억 8천만원대까지 낮출 수가 있었다.
 
태왕은 금호강을 따라 태왕아너스 브랜드 타운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의 일원으로, 지난 4월‘태왕아너스 리버파크1차’에 이어 12월‘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그리고 프로젝트의 완성작이라할 수 있는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를 선보인다. 

태왕은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를 추진하면서, 모델하우스를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와 함께쓰고, 고가의 단지모형도 없애고, 홍보비 절감등 비용을 줄이려는 노력들을 해왔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고분양가 시대에 2차분 전용 84㎡ 총 78세대중 50% 넘는 세대에게 2억원대로 3억미만의 분양가를 실현하였다. 더구나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 등을 감안한다면 가히 파격적인 분양가라고 할 수 있어 내집마련을 꿈을 실현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금호강변에 들어서는 태왕아너스 리버파크 2차의 가치는 역시 금호강 강변조망에 있다. 산책이나 운동, 여가 등 강변생활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는 많지만 직접 강변조망을 소유할 수 있는 아파트는 많지 않다.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는 1층 필로티설계, 2층 상가 배치 등으로 금호강변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단지배치와 설계를 실현했다. 금호강 수변공원, 산책로, 아양기찻길공원, 동촌유원지 등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휴양시설을 누릴 수 있다.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는 지하철 1호선 아양교역 도보거리 입지를 자랑한다. 공항로를 이용하여 시내 도심으로 진입이 용이하며 대구공항, 팔공IC, 간선도로 등의 광역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최근 동대구역∼유통단지∼공항으로 이어지는 3호선 지선도 추진되고 있어, 만약 실현된다면 그야말로 사통팔달 교통망이 갖추어질 것으로 보인다.    

도보거리에 대규모 리모델링이 예정되어 있는 불로초등학교를 포함하여 불로중학교, 입석 초등학교, 입석중학교가 위치한 안전한 교육환경으로 교육걱정을 덜어준다. 건립중인 신세계백화점을 비롯, 홈플러스, 이시아폴리스 롯데몰, 코스트코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인접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양교역에서 두 정거장이면 닿는 동대구 역세권 개발, 인근 동촌유원지 생태공원 개발의 혜택을 누리며 신서혁신도시 11개 공공기관 이전완료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안심창조밸리, 안심연료단지 주거·상업·공원 등 복합신도시 계획과 K2공군기지 이전(추진중)등이 계획 중에 있어 생활여건이 더 좋아짐은 물론 미래가치도 올라간다.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는 금호강과 지하철을 거느린 입지적 장점은 물론 다양한 동구의 비전들과 시너지를 이루며 프리미엄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태왕아너스 리버파크2차는 1차에 이어 특화된 설계와 주거시스템을 선보인다. 저층 세대를 위한 데크테라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일부세대), 단지개방감과 저층 가구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1층 필로티를 적용하였다. 필로티 위 2층을 상가로 구성하여 편의시설이 입점할 예정으로 단지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또한 선호도가 가장 높고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84㎡ 단일타입 전용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대구로 458(구 귀빈예식장 옆)에 있으며, 특별공급 12월 16일, 1순위 17일, 2순위 18일이며 24일 당첨자발표 와 29∼31일 계약이 이루어진다.

문의 053)759-0300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