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데니안과 오타니 료헤이 <사진출처= K STAR '더프렌즈 인 치앙마이'>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일 방송되는 K STAR <더프렌즈 인 치앙마이>(이하 더프렌즈)에서는 god 박준형과 데니안, 그리고 배우 오타니 료헤이까지 절친 3인방의 태국 치앙마이 리얼 여행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치앙마이로 출발하기 전, 박준형은 <더프렌즈> 촬영을 위한 절친한 친구로 데니안과 오타니 료헤이를 추천했다. 박준형은 "둘의 성격이 정말 비슷하다, 이번 여행을 계기로 친한 형∙동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데니안과 오타니 료헤이는 실제로 만나자마자 상대방의 나이부터 확인하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초반의 어색했던 모습과는 달리, 여행 시작 직후부터 잠자리와 아침식사 등 서로를 챙겨 둘 만의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결국 치앙마이 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도이 수텝'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폭발해 박준형의 질투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우리는 가슴에도 털이 많은데 형(박준형)은 없다", "우리는 둘 다 낯을 가리는 성격인데 낯 가리는 사람 중에 안 좋은 사람이 없다" 등 박준형을 은근히 따돌리는 발언을 해 그를 멘붕에 빠뜨렸다.
 
"(오타니 료헤이는)보면 볼 수록 괜찮은 사람이다", "고맙다. 형(데니안)이 god 멤버들 중에 제일 잘생겼다" 등 데니안과 오타니 료헤이의 오고 가는 칭찬 속에, 결국 박준형은 "너희들 결혼해라"며 질투심에 불타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데니안과 오타니 료헤이의 애틋한 브로맨스와, 서로를 친구로 추천했지만 결국 둘에게 질투심이 폭발한 박준형의 웃픈 모습은 오늘밤 11시 K STAR <더프렌즈 인 치앙마이> 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믿었던 동생들에게 외로움을 느낀 박준형의 모습은 앞으로 여행에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K STAR <더프렌즈>는 우리가 몰랐던 의외의 절친 스타들이 보여주는 리얼한 여행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더프렌즈>의 7번째 시즌의 여행 장소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 태국 치앙마이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