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종로 미용학원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대학 입시 컨설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대문캠퍼스는 미용 관련 주요 대학의 입시 요강을 분석, 수강생 개개인에 맞춘 차별화된 입시전략으로 수강생들의 입시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 1차 수시에서는 수험생 과반수가 성신여대, 서경대, 명지대, 정화예술대학 등 서울 지역 주요 대학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다년간 쌓아온 캠퍼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능 점수와 보유 자격증 등 수강생 개인 강점을 객관적으로 파악,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입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면접 노하우, 학과 졸업 후 진로 방향 등 다양한 정보로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를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입시 전쟁에 뛰어들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컨설팅도 함께 진행 중이다. 수강생이 희망하는 대학 및 학과, 내신 성적, 수상 경력 등 현 수준을 정확히 진단해 목표 대학 수립과 함께 대학 입시에 필요한 필수 정보 등을 제공해 예비 수험생들의 입시 불안감을 덜어 주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 서희주 원장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 현 상황에 맞는 정확한 입시 전략 수립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그간의 입시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대학 입시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동대문, 경기 수원, 구리, 강원 강릉, 원주, 춘천 등 총 43곳의 캠퍼스를 운영 중인 미용 전문 학원으로, 수강생들을 위한 진로 컨설팅을 비롯해 분야별 커리큘럼 제공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