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즈위드의 사이버 먼데이 이벤트에서는 더 커진 쇼핑 적립금과 쿠폰 혜택으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의 폭을 넓혔으며, 위즈위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 △쇼핑 적립금 3000원 즉시 적립 △할인 쿠폰 1만원 권 증정, 위즈 어드레스(해외배송대행) 이용고객을 위한 △7000원 상당의 해외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 혜택도 주워진다.
 
특히 국내외 인기 명품 및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니(MARNI), △생로랑(Saint Laurent), △올세인츠(All Saints), △겐조(KENZO), △엠엠식스 by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MM6 by masion martin margiela), △빈스(vince) 등 위즈위드 MD가 엄선한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 상품들이 새롭게 라인 업,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 이후 첫 월요일, 연휴 후 일상으로 돌아온 소비자들이 컴퓨터 앞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기며 온라인 매출액이 급등 한데서 유래되었다.
 
위즈위드의 사이버 먼데이는 내달 7일까지 진행 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