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BNK금융그룹은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부 내에 계열사인 BNK투자증권 울산영업부를 개설하고 26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BNK금융그룹>

이번에 문을 여는 금융복합점포는 금융위원회가 지난해 원스톱 토탈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한 은행과 증권 영업점 간 칸막이를 없앤 신(新) 금융복합점포(BIB)형태이다.

금융복합점포 개점에 따라 울산 지역 금융소비자들은 은행과 증권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 장소에서 상담 및 가입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종합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안동원 BNK투자증권 대표는 이날 개점식에서 “국내 최고의 인당 총생산 및 개인소득을 자랑하는 울산에 적합한 선진화 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선진금융을 선도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부울경 대표 금융투자회사의 역할과 소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과 BNK투자증권은 금융복합점포 개점을 기념해 울산시민을 대상으로 특판 상품 판매, 사은품 제공,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