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삼성화재는 25일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선정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가 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지수, 고객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기업을 뽑는다.

삼성화재는 ‘화제만발’ 블로그와 기업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대표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시각장애인안내견이 함께 하는 '봄이닷컴’ 캠페인도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 사례로 꼽혔다.

김규형 삼성화재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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