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뜻 깊고 소중한 결혼식, 예비 부부의 장소 선택은 먼 길 마다 않고 찾아와주는 하객들의 편의를 고려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서울 중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은 원스톱 복합 문화공간인 비트플렉스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영화관람, 헬스, 사우나, 공원산책 등 결혼식 이후 하객들의 여가시간을 보장하는 최적의 장소다. 국내 유일무이하게 4개 환승 노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이며 차량 1200대가 주차 가능한 최고 수준의 공간도 확보했다.

 
많은 이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왕십리 민자역사 비트플렉스는 약 3만평 규모의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엔터식스, 이마트, CGV, 푸드&카페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한 주변에는 2km 걷고 싶은 건강거리, 아트파크, 기네스 파크 등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예식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모여 있어 문화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신개념 웨딩공간 디노체컨벤션은 10m 높이의 웅장하고 심플한 고품격 인테리어와 900석 규모의 호텔식 연회장 덕분에 강북 성동구 대표 웨딩홀로 자리잡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