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자사의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이달 9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tvcm.jobkorea.co.kr)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가수 타블로를 모델로 한 '타블로의 가능성, 잡코리아와 만나다!' 편의 TV광고 방영(1일부터 방영 중)에 맞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세부 구성 이벤트는 △잡코리아 TV광고와 알바몬 플래시를 보고 퀴즈 풀기 △잡코리아 TV광고나 알바몬 플래시 광고를 보면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숨어있는 타블로 얼굴 찾기 △잡코리아 TV광고나 알바몬 플래시를 블로그나 미니홈피, UCC 사이트 등에 홍보하기 등이다.
 
각 이벤트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인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자신들이 획득한 스탬프로 매일매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것.
 
때문에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경품당첨 확률도 높아져 더 큰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개인 스탬프가 부족할 경우에는 이력서, 연봉정보, 면접족보 등을 잡코리아에 등록하면 스탬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함께하는 '저소득지역 공부방' 후원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된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미래를 준비하는 저소득 지역 공부방 아이들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학습기자재를 보내주는 후원 프로젝트다.
 
이벤트 참여자가 후원경품에 응모해 당첨된 경우, ‘아이들과 미래’재단에서 발급하는 ‘후원증서’가 당첨자에게 전달되며, 경품에 당첨자의 이름을 새겨 아이들과 미래 후원사업부에 기부된다.

이들 이벤트 참여자 중 총600여명을 선정, PDP TV 42인치, 노트북, 데스크탑, DSLR 카메라, UMPC, 플레이스테이션3, XBOX, 닌텐도, 네비게이션, 디지털카메라, 스와치 시계, 전자사전, MP3 플레이어, USB 메모리스틱 등의 경품과 컴퓨터, 캠코더, DVD플레이어, 컬러잉크젯 복합기, 컴퓨터 책상, 학습용 도서 등의 후원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은 7월 9일부터 8월 26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 추첨은 매주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 오후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 공지사항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이뤄질 계획이다. 단, 후원경품에 대한 당첨자 발표는 매주 진행되지 않고, 다음달 30일(목요일) 잡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페이지(http://tvcm.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