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고등학교수학 등급에서 3등급과 4등급을 받는 학생들은 열심히 문제를 풀지만 1등급과 2등급으로 상승하기가 어려워 다양한 수학공부법을 찾는다. 고려 비타에듀 학업전략기획실 이준우 상무는 1,2등급 학생들과 3,4등급 학생들의 차이는 수학개념을 완벽하게 설명할 수 있느냐 없느냐로 나뉜다고 말한다.

그렇기 때문에 3,4등급 학생들이 수학 1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기초수학 즉 수학기초인 고등 수학개념을 확실하게 익힌 뒤 문제풀이로 들어가야 한다. 이런 가운데 고등학교 수학전문학원인 고려학원 비타에듀 교육그룹이 내 놓은 72시간 수학공부법이 겨울방학에 수학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72시간 수학공부법은 72시간 만에 고등수학 3년 전 과정 수학개념 학습을 한 후 자기주도학습으로 개념정의까지 내리도록 하는 수학공부법으로 수학 3등급, 4등급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수학공부방법이다.

 
72시간 수학공부법은 고려 비타에듀 교육그룹 내 일부 학생들에게만 강의했던 고교수학 개념공부법으로 일반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강의 요청이 많아 비타에듀 학원에서 6일 수학캠프 형태로 열린다.

개정되는 수능시험은 영어 변별력보다는 수학과 과학의 변별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수학전문학원의 수학강사들은 기초수학 공부인 고등수학개념 학습이 제대로 준비돼야 수학 1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특히 고교1학년 1학기가 지나면 바로 나타나는 수포자의 경우 수학개념 학습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포자가 되는데 72시간 만에 고교수학 3년 수학개념 전 과정을 공부하게 되면 수학기초를 쌓는데 큰 효과를 보게 된다.

시중에는 수포자인강이라고도 하는 강의가 있을 정도로 수학 수포자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72시간 수학캠프 는 수포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치동 수학학원가와 수학전문학원에서도 한번도 시행되지 못했던 72시간 수학공부법은 비타에듀 교육그룹의 47년 수학빅데이터로 만들어진 연결고리 수학공부방법이다. 또한 주 강사도 수학개념 원리강의로 국내 최고 수준의 이지훈 선생이 직강한다.

겨울방학 수학공부는 수학학원추천 순위에서 47년 동안 수위를 지켜왔던 비타에듀 교육그룹이 내놓은 72시간 수학공부법을 통해 수학잘하는법을 배워본다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학원 측은 주장한다. 72시간 공부법 캠프는 수학개념캠프와 함께 6일만에 1학기 분량의 수학을 공부할 수 있는 한 학기 6일 완성반으로 나눠 열린다.

<사진제공=비타에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