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새로움을 더한 레더 컬렉션, 디자이너 셀렉트(Designer Select)를 선보인다.
 
2015 가을/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셀렉트 컬렉션은 기존 투미 컬렉션을 모티브로 감성적인 컬러 실루엣과 구성이 적용된 유니크한 컬렉션이다.
 
투미의 아이코닉한 소재인 방탄 나일론, 고급 가죽과 같은 기본적인 요소를 활용하면서도 한층 생기있는 실루엣과 따뜻한 느낌의 버건디(Burgundy), 다크 브라운(Dark Brown)의 컬러 블록이 더해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라이언트 레더 백팩(Bryant Leather Backpack)은 가죽 소재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으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한 두 개의 전면포켓과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내부 전용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할로 레더 백팩(Harlow Leather Backpack)은 랩탑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과 여권, 신용카드 등 전자화된 개인정보의 스캔,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 기능이 적용된 특별한포켓이 구성되어 있다. 레더 포트폴리오(Leather Portfolio)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태블릿 PC같은 IT 기기와 간단한 서류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업무와 여가에 모두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투미 디자이너 셀렉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와 디자인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2가지 스타일의 백팩과 포트폴리오로 투미 일부 매장에서만 특별히 선보여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