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활용해 보온기능을 강화한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2015년 F/W 신상품으로 출시되는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한겨울 시베리아의 추위도 견딜 수 있는 최상급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자체 개발 기술을 접목하여 보온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레드페이스가 자랑하는 완벽한 방풍 기능 및 땀을 배출 시키는 투습성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 시 매서운 칼바람 앞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디자인은 사파리 야상 스타일로 아웃도어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디자인하여 멀티 유즈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 양 모피를 사용한 탈부착 후드는 개성에 따른 스타일연출이 가능하고,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허리 조임 디테일은 한층 더 멋스러움을 강조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 카키, 오렌지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을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1월 15일(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총 10명의 소비자를 선정하며 체험단으로 뽑힌 사람은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하여,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는 보온력이 뛰어난 구스다운 중심으로 상품라인업을 구성하였다. 그 중에서도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겨울 등산시 산바람을 막아줄 외피의 보온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 상품이다"라며 "우수한 레드페이스 구스다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