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탑텐(TOPTEN)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함을 전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는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겨울 시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

또한 행사 기간 중 주말에는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 진행, 13일(금) 기모 맨투맨 9천 9백원, 14일(토) 다운 베스트 1만 9천 9백원, 15일(일) 경량 다운 베스트 2만 9천 9백원과 경량 다운 점퍼 3만 9천 9백원 등 겨울 시즌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온에어 플리스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탑텐의 마케팅 팀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의 탑텐(TOPTEN) 겨울 아이템을 통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