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는 주름과 떨어지는 피부 탄력으로 인해 세월의 흔적을 얼굴에 새기게 된다.

하지만 최근 30, 40대에도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눈길을 끌면서 안티에이징케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안(老顔)을 예방하는 방법 중에서도 이마, 미간, 눈가, 팔자 등의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들이 주목 받고 있다.

주름 개선 관리 방법으로는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을 비롯해 집에서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 세럼 및 에센스나 아이크림, 팩 같은 주름개선 화장품 세트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주름은 피부가 탄력을 잃게 되면 피부 두께가 가장 얇고 약한 눈가와 입가 주위에 우선 생기게 된다. 이 때문에 사람들이 주름 케어를 할 때 주로 신경 쓰는 부위가 눈가와 입가, 이마 그리고 팔자주름이다.

▲ <사진제공=리크리홀딩컴퍼니>
요즘에는 기능이 좋은 아이크림이 다양하게 출시돼 있으며 이러한 아이크림은 눈가와 눈 밑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어디에 발라도 주름케어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효과가 우수한 편이다.

아이크림을 바르는 방법으로는 얇은 눈가주름을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 아이크림을 적당량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 바르는 것이 좋다. 바르는 순서는 에센스 다음으로 보통 묽은 화장품부터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이크림은 성분을 살펴보고 유통기한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것이 올바른 효과를 보기에 좋은 사용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어려 보이는 동안(童顔) 관리를 방해하는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 얼굴에 피부탄력을 찾아 얼굴을 탱탱하게 유지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탄력을 찾기 위해서는 피부탄력에 좋은 운동과 스킨로션, 팩, 에센스 같은 기초 화장품을 이용해 관리하는 방법이 도움이 된다. 주름개선 성분으로 선호되는 달팽이 점액이 함유돼 있는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하고 세포라 단독 브랜드 존을 오픈해 베스트 상품에 선정된 바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 브랜드의 안티링클스네일 3-STEP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좋은 고순도 100%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탄력있게 미세한 눈가, 입가, 이마, 팔자주름 등을 케어하는 기능성화장품 세트다.

안티링클스네일 3-STEP은 고순도 85%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하고 있다. 세안 후 처음 바르는 안티링클스네일트리트먼트부스팅에센스는매사추세츠 의과대학에서 연구 개발한 성분이자 아데노신(식약처고시 기능성 주름개선 원료)을 80%나 함유하고 있다.

또한 끈적임을 최소화해 산뜻한 젤 타입으로 눈가피부를 탄력있게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 탄력 증진을 도와주는 안티링클스네일 아이 젤 크림, 주름 완화 및 피부 미용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안티링클스네일 크림이 한 세트에 담겨져 있다.  

동안은 꾸준한 노력과 케어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얼굴에 주름이 생겨나는 30, 40대의 나이에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에센스, 아이크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활용하는 것도 관리의 방법으로 고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