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요즘에는 다양한 피부관리법이 소개되면서 보다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현대인들이 피부관리법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피부상태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민감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피부결이 거칠고 칙칙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외부자극에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는 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매끄러운 얼굴 피부결과 환한 피부톤을 갖고 싶다면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로션, 수분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러 기초화장품 종류 중에서도 수분크림은 피부보습 방법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얼마 전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도 얼굴피부에 탄력을 주는 기초화장품으로 수분크림을 소개해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의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민감성피부를 가진 여자, 남자들의 얼굴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크림은 구입할 때에는 보습작용뿐만 아니라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의 수분크림은 노안 얼굴의 주범인 주름을 관리해주고 칙칙한 피부톤 및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

기능성 수분크림을 사용할 때에는 바르는 순서와 사용법을 지키는 것이 스킨케어에 효과적이다.

▲ <사진제공=리크리홀딩컴퍼니>
일반적으로 수분크림 바르는 순서로는 먼저 스킨로션 등의 기초화장품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에센스 다음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스패츌러를 이용해 손등에 던 다음 볼과 이마, 턱에 화장품을 찍고 피부결 방향으로 펴 바르는 것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피부보습이 뛰어난 대표적인 화장품으로는 화장품 브랜드 1960ny의 인텐시브 리바이탈 크림이 꼽힌다.

이 수분크림에는 미백, 주름개선 원료가 함유돼 있어 하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얼굴에 탄력을 부여해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인원 수분크림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이 수분크림은 강력한 보습을 공급하고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인텐시브리바이탈 크림은 천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을 최소화해 피부에 상대적으로 순하기 때문에 민감하고 건조한 악건성 피부의 사용이 용이한 올인원 수분크림이다. 이 수분크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패션과 헤어스타일에 신경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크림을 통해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하는 것도 필요하다. 기능성 수분크림을 활용해 탄력 있고 하얀 얼굴을 만들어보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