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액티브 편집샵 ‘꼬르뽀(Corpo)’가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 몰을 통합한 꼬르뽀 공식 온라인 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꼬르뽀는 이태리 패션 &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인 ㈜시담이 매 시즌 이태리 현지의 아이템들을 선별하여 고감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편집샵으로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오또다메, 레뻬띠주, 모리니 등의 브랜드들을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오픈 하는 꼬르뽀 온라인 샵에서는 기존의 브랜드와 더불어 캐시미어 아이템, 수가공 머플러, 유니크한 가방 등 유럽패션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들을 추가로 구성하여 진정한 유럽 크로스오버 스타일을 충족 시킬 예정이다.
 
또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꼬르뽀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한 전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스타킹 ‘에밀리오 까발리니(Emilio Cavalini)’ 스타킹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선착순 30명 고객에게는 이태리 브랜드 ‘레나토 발레스트라(Renato Balestra)’ 또는 ‘체키체키 (Cecchi e Cecchi)’ 머플러를 증정한다.
 
한편, 꼬르뽀 마케팅 관계자는 “ F/W 시즌에 맞춰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에 꼬르뽀 온라인 샵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뿐만 아니라 매월 고객을 위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