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패션팝이 신규 가방 브랜드 ‘플랩비(FLAP.B)’를 론칭, 온라인 쇼핑몰 가방팝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플랩비는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가방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다. 10대 부터 30대 초반 소비자를 겨냥,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 백팩을 비롯,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외관은 포켓과 라벨 포인트를 통해 디자인 차별화를 두었고,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스카이블루, 그레이 등 파스텔 톤의 감성적인 색상을 가미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과장되지 않은 편안한 색상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잘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백팩 상품은, 기본형 데이팩에 실용적인 사이드 포켓이 부착된 ‘스트링 베이직’, 2개의 웨빙 포인트를 부각시킨 ‘2wo webbing’, 넉넉한 사이즈의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빅 포켓’ 3가지로 구성됐다.그외,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과 깔끔한 디자인의 에코백과 웨이스트백이 있다.
 
가격은 누구나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어포더블한 가격대를 표방한 만큼 중저가대로 책정했다. 백팩이 4만~5만 원대, 에코벡과 웨이스트백이 2만~3만 원대다.
 
플랩비 관계자는 “우리 생활 속 일상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설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감성적인 컬러와 부드러운 쉐입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확고히 했다”며 “다양하고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명확히 보여주는 제품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랩비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가방팝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말까지 플랩비의 가방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방팝 공식 홈페이지(http://www.gabangp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