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예비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결혼 전 파티인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는 여성들이 많아짐에 따라, 바른컴퍼니 모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에서 무료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핸즈카드 김고은 숍 매니저는 “브라이덜 샤워를 하고 싶지만 공간, 비용 등 현실적인 문제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상황을 고려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결혼 전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비핸즈카드>
비핸즈카드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 참여자 모집은 11월 26일까지 비핸즈카드 사이트에서 실시되며, 청첩장 구매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비핸즈카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복사해 비핸즈카드 사이트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합정동에 위치한 파티 전문 공간 ‘헤오’에서 진행되는 4인 기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4시간 공간 대여를 비롯해 공간 스타일링, 데이블 데커레이션, 파티 스테이셔너리, 꽃 팔찌, 스냅 촬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의상 준비는 별도이며, 인원 초과 시 1인당 2만원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비핸즈카드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 비핸즈카드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