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BOTANICAL THERAPHY)’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가 오픈한 공식쇼핑몰 ‘위틀스토어’가 다채로운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옷부터 식기, 세제, 유아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까지 디자인부터 성분 하나하나까지 유아들을 위한 세심함이 돋보이는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유아용품 가운데 아이의 피부에 직접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제품 구입 시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는 그런 엄마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읽어냈다.

‘보타니컬테라피(BOTANICAL THERAPHY)’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약학박사 팀이 개발한 브랜드로, 식물에서 얻은 생명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고자 하는 3단계 테라피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때문에 유아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 STEP1 ‘Cleansing therapy’
샴푸와 워시의 경우, 식물에서 유래한 세정성분이 아이의 몸을 깨끗이 씻어주며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거의 없을 정도로 사용감이 편안하다. 미세한 거품 입자가 부드럽게 세정을 해주고, 천연성분인 히비스커스꽃추출물, 위치하젤수 등 허브 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단 얼굴과 머리(pH5.7~6.1), 몸(pH4.5~5.6)의 산도가 다르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해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 STEP2 ‘Moisture therapy’
목욕 직후에는 피부장벽을 강화해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야 한다. 유아를 위한 오일,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된 제품군으로 자연에서 얻은 판테놀, 비타민E, 알란토인 등의 혼합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멀티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보습 기능을 유지해준다. 그럼에도 사용감은 산뜻한 편이어서 피부에 가볍게 흡수된다. 점도가 낮은 로션을 먼저 바르고 크림을 트러블 부위에 덧바르면 더욱 효과적으로 보습을 해줄 수 있다.

# STEP3 Special therapy
이 밖에 숙면을 도와주는 아로마 테라피 제품 ‘굿 슬립 스프레이’, 즉각적인 수분 충전 및 진정과 목욕 후 피부의 알칼리화를 막아주는 ‘수딩 하이드로 미스트’,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주는 입욕제 ‘센텔라 바스 티백’ 등은 유아의 피부를 보다 세심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들이다.

▲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BOTANICAL THERAPHY)’

보타니컬테라피는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이해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인류 최초의 약전에서 찾아 이렇게 발견한 식물들의 의학적 가치를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한 브랜드다. 식물 속 다양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찾고, 피부 자극으로 인한 증상을 일시적으로 억누르는 대신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요인들을 배제하고 100% 천연 유래 성분만 사용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알러지테스트 완료, 피부임상 결과 ‘저자극’ 인증을 획득했으며 모든 제품이 미국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 사용했기에 민감성 피부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입은 위틀스토어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