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겨울철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고 효과적인 습기 배출을 통해 쾌적하게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클라이마히트(ClimaHeat) 다운’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클라이마 히트’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다운 자켓 라인은 최고급 거위털 충전체를 바탕으로 온기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봉재선 사이의 열손실을 최소화 하는 이중 겹침 구조의 다운 블록을 적용 시킨 바디 부분, 목과 소매 등에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는 히트 가드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최상의 기술력이 집약됐다.

‘테렉스 클라이마히트 테크락 자켓’은 피부 사이의 틈을 매워주고 옷속의 따뜻한 공기가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는 동시에 외부의 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도록 스트레치 소재의 히트 가드를 목과 소매에 배치해 체온 손실을 최소화 했다.

또한 봉제선 사이로 빠져나가는 체온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퀼팅 간격과 높이를 달리하는 이중 겹침 구조의 다운 블록으로 재킷 내부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완벽히 막아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팔과 어깨 부분에는 강풍과 눈보라 등 극한의 날씨에도 몸을 보호할 수 있는 퍼텍스 인듀어런스를, 몸통 부분에는 활동성을 위한 초경량의 퍼텍스 퀸텀 소재를 사용하여, 발수와 방풍은 물론 뛰어난 내마모성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에 더욱 적합하다. 톤온톤 바디블록 컬러 배색과 프리미엄 디자인은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시티룩으로도 손상이 없다. 가격 49만 9천원.

헤더 소재와 접착 방식의 웰딩 지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클라이마히트 자켓’, ‘클라이마 미드 다운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의 클라이마히트 제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다운 자켓 라인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