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F 공개기념 이벤트<사진제공=K2>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K2가 2015년 K2 F/W 캠페인 '인투 더 윈터'의 CF 풀스토리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2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인투 더 윈터' 이벤트는 입고 싶은 K2 다운 재킷과 즐기고 싶은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택하면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자신이 사용하는 SNS에 이벤트 이미지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K2 다운 재킷, 음료 키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3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K2는 지난 달 낯선 겨울을 마주한 설렘과 긴장감을 담은 '살아있는 겨울, 위대한 여정의 시작' CF를 공개하면서 후속 편에 대한 큰 관심을 일으킨 바 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이번 CF은 '진정한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이라는 컨셉으로 진정한 겨울의 내면을 향해 떠나는 여정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CF는 '살아있는 겨울, 위대한 여정의 시작'과 '진정한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편이 하나의 풀스토리를 구성하면서 겨울을 향한 K2의 도전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CF에서 모델 현빈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통해 K2만의 강인하고 남성다운 이미지를 잘 나타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새롭게 공개되는 CF 영상은 네이버TV캐스트와 유투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