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스타일리쉬한 미시들을 위해 편안한 데일리룩과 어디서든 주목 받을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의상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어디서든 볼 수 없는 명품스타일의 보세의류들을 함께 소개하고 있는 미시옷 전문쇼핑몰 ‘누보와이’에서 다양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을, 겨울 신상품을 3일간 10%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첫 구매 회원들께는 이벤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한 10%할인 쿠폰을 지급해 고객들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누보와이’는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퀄리티, 핏감, 디자인 등도 하나하나 신경써서 옷을 선택하고 있다. 또, 모든 제품들을 유럽, 홍콩, 중국 등지의 공장에서 직수입한 고퀄리티 상품들로 선보이고 있어 브랜드 제품 이상의 하이퀄리티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누보와이의 임유하 대표는 엄마로의 삶, 아내로서의 삶, 며느리로써의 삶과 함께 여자로서의 삶 나만의 삶을 많은 여성들에게 찾아주고 싶다는 생각에 탄생시킨 여성 미시의류 쇼핑몰이 ‘누보와이’라며, 'nouvo'는 새로운, 'y'는 당신(you)이란 뜻의 약자로 새롭게 태어날 당신의 삶을 위한 쇼핑몰이란 모토를 바탕으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임대표는 “제가 주부로서 보낸 시간 동안 여러 가지 고민들과 고뇌들을 옷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많은 주부들과 소통하고 싶었다”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찾아오는 많은 변화들을 이해하고 그 성숙미를 최대한 ‘누보와이’의 상품들에 담고자 한다”고 말했다.

편안함과 더불어 퀄리티와 스타일을 중시하는 편안한 데일리룩 여성의류로 어필하고 있는 30,40대 여성의류쇼핑몰 ‘누보와이’는 세련된 데일리룩은 물론 모임룩, 공항패션 등 어디서든 주목 받을 수 있는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의 의상까지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