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25일 패션·뷰티 스타일 정보 공유 플랫폼 ‘스타일쉐어(StyleShare)’에서 주최하는 제3회 스타일쉐어 선데이 플리마켓에 참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2관에서 약 450평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플리마켓 이벤트에서 닥터자르트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을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수정 메이크업 제공 프로모션과 함께 샘플 증정 및 신제품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닥터자르트 인기 제품들의 판매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패션·뷰티 원스톱 쇼핑 이벤트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3년 첫 플리마켓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 스타일쉐어 플리마켓은 약 100여 명의 패션블로거와 뷰티 크리에이터, 모델 등이 참석할 예정으로 매년 참여 열기를 더해가며 1년에 한번 패션·뷰티 피플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스타일쉐어 선데이 플리마켓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닥터자르트의 제품들은 전국 500여개의 CJ올리브영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