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롤케이크 명가 핫삐돌체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식용 꽃 무스 케이크 ‘플라워 바바로아’를 출시한다.
 
핫삐돌체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아 플라워 바바로아, 리얼 퐁당 쇼콜라 롤 등 신메뉴 2종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식용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플라워 바바로아’는 올 해 일본 동경에서 첫 출시되어 큰 인기를 누린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핫삐돌체가 최초로 출시하여 주목 받고 있다.
 
플라워 바바로아는 핫삐돌체가 플라워에이드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플라워 시리즈 메뉴다. 바바로아는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 위에 과일, 꽃 등으로 장식한 후 젤리를 얹어 완성하는 디저트로, 색감이 화려하고 꽃 향기가 후각을 자극해 눈, 코, 입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핫삐돌체에서 출시한 플라워 바바로아는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블루베리, 코코넛, 망고 등의 무스 케이크를 베이스로 하여 유기농 재배한 식용 꽃으로 장식되었다.
 
바바로아를 수 놓은 화려한 꽃은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해 최근 다양한 음식에 사용되고 있다. 핫삐돌체 플라워 바바로아는 주문 시 베이스 무스 케이크와 토핑되는 식용 꽃(계절별로 상이)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연말 행사, 기념일, 웨딩 촬영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핫삐돌체의 또 다른 신제품인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기존 시그니처 메뉴인 핫삐롤에 착안해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묵직한 식감의 다크 쇼콜라 크림과 촉촉한 쇼콜라 시트가 조화를 이뤄 진한 초콜릿을 음미할 수 있다. 냉장보관 상태 그대로 차갑게 먹을 수도 있고 따뜻하게 데워 다크 쇼콜라 크림을 녹이면 쇼콜라 롤 퐁당으로 즐길 수 있어 두 가지 매력을 지닌 디저트다.
 
㈜에이트비돌체 코리아 황영선 대표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핫삐돌체는 론칭 이후 1년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힘 입어 핫삐돌체만의 디저트 철학이 담긴 특별한 디저트 개발에 힘써왔다”며 “국내 최초로 플라워 바바로아,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한국 디저트 문화 선도에 앞장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냉장보관 시 플라워 바바로아는 2일,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3일까지 보관 가능하며 가격은 플라워 바바로아 사이즈별로 각 3만2000원(18cm), 1만2000원(12cm), 쁘띠사이즈(컵케이크) 4500원,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홀사이즈 2만5000원, 피스사이즈(퐁당 플레이팅) 80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