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제 1회 여행 박람회'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제 1회 여행 박람회' 진행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5.10.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현대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제 1회 현대백화점 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하며 △여행지별 여행 정보 제공 △국가별 여행 전통 문화 체험 △여행 관련 상품 할인전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여행지별 관광청을 초대해 여행지별 부스를 만들어 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일정 컨설팅을 지원한다. 참가하는 여행지는 괌, 하와이, 팔라우, 하이난, 시즈오카, 라스베가스 등 8개다.

각 국가별 전통 문화 체험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체험 콘텐츠는 △노르웨이, 몽골, 인도 등 세계 14개국 전통 의상 전시 △아프리카 젬베, 일본 나루코, 중국 요고 등 세계 27가지 악기 체험 △몽골 어니스, 일본 캔다마, 미국 유령권투 등 30여 개의 세계 놀이 체험 등 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남미, 콩고, 대만 등 현지 공연팀을 초청해 3~8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한다.

여기에 참여 고객들을 위한 대형 할인 행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래블메이트,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등이 참여해 여행관련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쌤소나이트 신상품 20만9000원(기존 판매가 34만8000원), 트래블메이트 접이식 백 1만5000원 (기존 판매가 4만5000원) 등을 판매한다.

당일 구매영수증 지참 후 행사장 방문시 목베개, 안대, 귀마개로 구성된 ‘여행용 3종 키트’를 일일 500명에게 한정해 제공한다.

아울러 '행운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모두투어에서 제공하는 입장권으로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호텔숙박권(3명), 여행용캐리어가방(20명), 스페셜 블렌딩 티(100명) 등을 증정한다. 추첨 일자는 11월 4일이고,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이밖에 금요일 오후 3시 및 토,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는 일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캐리어 가방, 모두투어 볼펜, 커피 1+1 쿠폰등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다양한 볼거리를 진행해 아이들과 방문하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