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소지섭 <사진출처=신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몽작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햇다.

지난 17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달 방송되는 KBS <오 마이 비너스> 대본 사진을 게재했다.

신민아가 출연하는 <오 마이 비너스>는 21세기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 몸매가 되어 버린 여자 변호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비밀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헬스힐링 로맨틱 코미디다.

특히 <오 마이 비너스>에 소지섭이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소지섭은 첫 대본 리딩 현장에서 "다치지 않고 즐기면서 하겠다.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강한 애착과 포부를 드러냈다.

신민아 역시 "'오 마이 비너스' 강주은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수줍지만 사랑스러운 애교 소감을 전해 대본 리딩 현장을 달궜다.

한편,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11월 16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