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일러스트작품이 주는 공간의 힘을 표현할 수 있는 아트프린트 액자쇼핑몰 ‘데일리봄’은 그들의 작품을 통해 인테리어 공간을 손쉽게 생기 있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자아이템을 개발하여 소개하고 있는 곳이다.

빈 공간을 한 순간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연출해주는 디자인액자들로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아트프린트 쇼핑몰 ‘데일리봄’ 김민아 대표를 만나봤다.

‘데일리봄’은 어떤 곳인가?
'데일리봄'은 '매일 봐도 좋은, 봄 같은 새로운 기운을 집안에 담아 봄'이란 컨셉의 일러스트작품 중심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모던하게 재해석된 자연요소의 작품부터 감성적인 라이프스토리에 기반을 둔 작가들 작품까지 보는 이로 하여금 힐링이 될 수 있는 좋은 기운의 작품들 위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테리어 벽면에 디자인 요소가 될 수 있도록 컨셉시리즈나 세트작품을 구성하는데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지인의 결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적절한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 일러스트포스터 액자아이템

어려운 인테리어, ‘데일리봄’만의 차별화는?
사실 하얗게 비어 있는 벽들을 어떻게 채워야 하나 난감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 저렴한 비용으로 인테리어공사를 하고, 가구를 사다 넣고도 허전한 벽 때문에 고민하는 주부들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된다. ‘데일리봄’은 그림을 하나 사서 걸고 싶어도 문외한인데다 고가의 비용으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겠다는 생각에, 적은 비용이지만 감각있는 예술공간으로 집을 손쉽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러스트포스터액자를 고안해 냈다.

‘데일리봄’ 탄생 배경은?
주변을 보면 젊고 실력 있는 미술작가들이 기회를 많이 갖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그들의 좋은 작품이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멋진 아트웤으로 태어난다면 서로에게 좋은 메신저가 될 수 있을 거 같았다. 그 생각의 시작이 '데일리봄'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 저렴한 일러스트 포스터 하나로 컨셉 있는 집을 꾸밀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가 제일 컸지만, 신진 작가들을 만나보고 작품의 판로가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걸 느끼게 되면서 보다 많은 작가들을 소개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 되어야겠다는 책임감도 좀더 가지게 되었다.

일러스트포스터 액자아이템은 어떤것인가?
일러스트포스터 액자아이템들은 셀프인테리어 완성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다. 작은 액자 아이템으로 놀라운 인테리어 효과를 느끼게 해줄 수 있는데, 오랫동안 봐도 싫증나지 않고,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일러스트액자를 통해 나만의 갤러리를 완성시켜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말씀
좋은 작품들이 많이 알려지게 되는 만큼 ‘데일리봄’과 함께하는 일러스트작가들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길 목표로 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