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 VS 박두식, 조현영 두고 사랑싸움?… '도도+섹시+털털' 매력에 관심 UP
상태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 VS 박두식, 조현영 두고 사랑싸움?… '도도+섹시+털털' 매력에 관심 UP
  • 정영미 기자
  • 승인 2015.09.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사진출처=tvN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에서는 조현영을 두고 박선호와 박두식이 삼각관계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12회에서는 조현영의 털털한 매력에 빠진 듯한 박선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선호는 조현영이 숙취해소로 즐겨먹은 라면 수프를 마시다가 옷에 흘렸지만 귀찮다며 닦지 않았다.

이후 회식자리에서 하얀 치마에 고추장이 묻자 닦으러 가기 귀찮다면서 손에 양념을 묻쳐 꽃잎을 만들었다.

선호는 자신의 옷에 티가 묻어있는데 꽃잎을 그려달라고 요청했다. 집에 와서 선호는 옷을 벗다가 고추장 꽃잎을 보곤 "현영 씨한테 좋은 거 많이 배웠네. 털털한 게 은근 귀엽단 말야"라며 호감을 표했다.

앞서 박두식은 조현영과 사귀기 직전까지 갔다가 알바로서의 초심을 지키겠다며 없던 일로 하자고 한 바 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는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