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최근 다양한 무료 소개팅 어플이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소개팅 어플들은 각각의 장점들을 어필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젊은 남녀들은 이렇게 많은 소개팅 어플들을 사용해보면서 다양한 소개팅 어플 후기를 남기기도 하고 소개팅 어플 순위를 스스로 매겨보기도 한다.

그런데 많은 소개팅 어플 중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채팅 어플이자 소개팅 어플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마카롱 어플인데,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마카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이미 많은 회원들을 확보한 소개팅&채팅 어플로 알려져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소개팅 어플 순위 1위라고 밝힌 마카롱은 최근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롱 소개팅 어플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거나 SNS를 통해 마카롱 설문조사를 공유하게 되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다.

▲ <사진제공=마카롱>
마카롱 어플 해당 이벤트에 참여, 당첨된 우수 후기는 마카롱 공식 블로그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당첨자에게는 마카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서울 거주 20대 여성 A씨는 “굳이 상품을 받기 위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도, 정말 지인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소개팅 어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항상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는 마카롱 운영팀은 “마카롱의 다양한 컨텐츠들에 대한 회원 들의 생생한 후기를 알고 싶었다. 푸짐한 상품도 걸려있는 만큼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