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영근 기자]지난 6월 '페라리·벤틀리 부부싸움'으로 주목을 받은 남편 박모(37)씨가 과거 도박사이트를 관리해 돈을 벌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7일 수원지방법원에 따르면 박씨는 2011년 5월부터 2012년 4월까지 지인이 운영하는 도박사이트를 관리한 혐의(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위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해 12월 징역 2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재판부는 "박씨가 등급분류를 받지 아니한 게임물을 일반인의 이용에 제공하는 동시에 영리를 목적으로 도박을 개장했다. 범행 기간이 짧지 않고 거래된 도박 금액의 규모가 작지 아니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판시했다.

재판과정에서 박씨가 도박사이트 관리를 통해 얼마를 벌어들였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앞서 지난 6월13일 오전 4시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도로에서 박씨의 아내 이모(28)씨는 면허취소 수치인 혈중알코올농도 0.115%의 만취 상태로 차량을 몰아 박씨가 운전 중이던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씨는 시가 3억원대 벤틀리, 남편은 시가 3억6000만원대 페라리를 타고 있었다.

박씨는 경찰 조사에서 중고차 매매상으로 일하고 있다고 진술했다가 경찰의 추궁이 이어지자 별다른 직업이 없다고 말을 바꿨다. 아내는 주부로 특별한 수입이 없는 상태다.

세무 당국은 이들이 일정한 직업 없이 고가의 외제차를 몰고 있었던 점, 차량의 소유자가 제3자임을 수상히 여겨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