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전자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5’에서 글로벌 공략을 위한 시장선도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3799㎡ 규모의 부스에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프리미엄 고효율˙스마트 가전 ▲연결성을 강화한 모바일 기기 등을 전시한다.

LG전자는 전시장 규모를 지난해 대비 43%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선보였다.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64대를 전면 배치해 초대형 미디어 월을 구성했다. 이 미디어 월은 전시장의 공중에 올레드 TV를 띄워 밤하늘에 떠 있는 별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생생한 화질 구현하는 HDR 적용 올레드 TV는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완벽한 블랙의 화면에 자연의 풍경, 세계적인 예술작품 등을 상영해 전시장에서 관람객들이 압도적인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해외영업본부장 박석원 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올레드의 화질, 강화된 편의성과 풍부해진 컨텐츠의 ‘웹OS 2.0’기술로 고객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드는 제품들을 선보여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진동 기술로 내구성, 고효율, 저소음 등 강화한 드럼세탁기 ‘센텀’,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를 결합한 트롬 트윈워시,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기반의 고효율 냉장고, 스마트씽큐 센서, 올조인 탑재한 스마트 가전 등 LG전자는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유럽 맞춤형 고효율 프리미엄 가전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또한 LG전자는 차별화된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전략 스마트폰도 전시했다. 럭셔리 에디션 스마트워치 ‘LG 워치어베인럭스’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스마트폰과의 연결성을 강화한 ‘G패드’, ‘롤리키보드’, ‘톤 플러스’ 등을 소개했다. 더불어 ‘G4’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G4 패밀리 라인업’도 선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