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윤철 기자] 경기도 이천시가 오는 19일 실내 탁구 전용 경기장 공사를 마치고 개관식과 함께 동호인 탁구대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이천시 종합운동장에 위치한 전용 경기장은 탈의실과 샤워실 등 각종 부대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경기장에는 17개의 탁구대가 설치되어 있어 30여명이 동시에 탁구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이천 지역에는 15개의 탁구 클럽과 650명의 탁구 동호인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전용 탁구장이 없어 동호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었다.

따라서 이번 실내탁구 공공 체육시설이 마련됨으로써 탁구 동호회 활동이 보다 더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천시 탁구협회 관계자는 “개관식 이후 하루 일정으로 치러질 예정인 동호인 탁구대회에는 약 200명이 넘는 동호인들이 참가를 신청했다”고 말했다.

조병돈 시장은 “이번 탁구 전용 경기장 개관을 계기로 많은 동호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종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통하여 시민의 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