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신세계 그룹이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2만명 이상의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신세계 그룹은 협력사들과 함께 15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신세계 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푸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 등 10개 신세계그룹사주요 기업들과 에르메스코리아, 신송식품, 청우식품 등 115개에 이르는 협력사도 참여할 예정이다.

신세계 그룹 측은 기획, 인사, 재무 등 일반 사무직부터 MD, 판매, 영업, 유통, 물류, 외식, 식음료, 디자인, IT 등 다양한 직종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채용박람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및 행사 기획, 운영 등에 대한 각종 재정적 지원은 신세계가 전액 부담하기로 했다.

신세계 그룹은 1일 파트너사 대표들을 조선호텔로 초청, 이 같은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신세계 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합쇼핑몰, 백화점과 이마트의신규점출점, 온라인몰 강화 등 비전 2023 추진에 따라 대규모 채용 기조를 유지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2만명 이상을 신규채용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진정성과 내실을 겸한 실질적인 채용으로 이어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신세계 그룹은 지난해 1만3500명을 신규 채용했고, 올해는 1만45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