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영근 기자]1일 서울 양천구 소재 한 중학교 3학년 교실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용의자로 추정되는 인물이 폭발 사고 동영상을 유포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1일 오후 1시50분께 발생한 이번 사고로 교실 복도 쪽 창문이 떨어져나가고 내부 집기가 파손되는 등 피해가 발생했다.

이날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엔 폭발을 일으킨 용의자로 추정되는 인물이 '○○중 테러 2'라는 제목의 동영상 2편을 올혔다.

동영상에는 청바지에 푸른색 티셔츠를 입은 인물이 빈 교실 책상 사이에 종이더미 등으로 불을 붙이고 도망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폭발 직후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동영상은 촬영자가 학교 주변을 배회하며 찍은 것이다. 촬영자는 학교 "엄청나게 큰 폭발음과 함께 학생들이 창문 밖을 내다보고 있다" "비명소리와 수근수근대는 소리가 들린다"는 말로 상황을 생중계하고 있다.

한편 해당 학급 학생들은 체육수업차 교실을 비운 상황이어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폭발이 일어난 교실에서 불에 그을린 부탄가스통을 발견하고 자세한 폭발 경위를 추정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