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 단독 콘서트 포스터 <출처=트레제이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배우 장근석(28)이 5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장근석 라이브 인 서울 2015'(JANG KEUN SUK LIVE IN SEOUL 2015)로 팬들과 만난다.

일본 8개 도시서 열린 '크리쇼3'을 마친 장근석은 지난 2012년 '장근석 아시아 투어 더 크리쇼2 인 서울' 이후 3년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1일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한국 오리지널 세트리스트로 기획됐다. 한국에서 발표한 곡을 밴드 편곡해 라이브를 펼치는 것은 물론, '어떡하죠'와 '들리나요' 등 기존 공연에서 보기 어려웠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리브 히어'(LIVE HERE) '리브 투데이'(LIVE TODAY) '리브 위드 유'(LIVE with YOU)라는 소주제로 꾸려진다. 소속사 측은 "말 그대로 살아 있는 장근석의 현재 모습을 그대로 투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근석 측 관계자는 "3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인만큼 장근석 역시 기대가 남다르다"며 "그동안 투어 공연과는 다른 신선한 포맷을 비롯해 장근석의 진솔한 토크 등 알찬 시간이 펼쳐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