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모델들이 'T매니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SK텔레콤이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에서 최대 4배 혜택을 받는 ‘T매니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월정액 3300원을 내고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6000원에서 최대 1만2000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가치 혜택 서비스 ‘T매니아’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매니아’의 장점은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고, 소비 패턴에 따라 매월 1회 제휴처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영화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1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장과 팝콘 콤보 2000원 할인권 1매를 매월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이 ‘T매니아’ 영화 카테고리를 1년 동안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3만 9600원으로 14만4000원의 혜택을 받는 셈이다.

또 커피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과 아메리카노 50% 할인권 1매를,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 1매와 지정된 우유식빵 교환권 1매를 매월 제공 받게 된다. 쇼핑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매월 7000원 상당의 11번가 모바일 플러스 쿠폰과 배송비 2천원 할인 쿠폰 1개를 받을 수 있다.

‘T매니아’는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지점 및 대리점 방문 또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올해 말까지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내년 11월 30일까지다. 단, 'T 매니아' 서비스는 가입자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입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카테고리 별 가입자 한도 소진 시 해당 카테고리로 가입 및 변경 불가하다.

‘T매니아’는 매월 3300원을 내는 월정액 상품과 3개월, 6개월, 12개월치 금액을 미리 내는 선납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고객이 12개월 선납상품에 가입해 1년 동안 ‘T매니아’ 혜택을 이용하면 OK캐쉬백 5000포인트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T매니아’, ‘내 맘대로 멤버십’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가치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