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인기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회원을 대상으로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풀무원>

[이뉴스투데이 이휘경 기자] 풀무원이 인기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체험단을 모집한다.

풀무원식품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인기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회원을 대상으로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이하 '자연치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자연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널리 알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인원은 총 100명이며 신청방법은 '레몬테라스'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자에게는 '자연치즈' 4종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발표는 다음달 2일 '레몬테라스'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자연치즈'를 활용한 레시피와 '자연치즈'의 특징을 소개하는 미션을 부여해 우수 체험자 1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우수체험자 선정에 참여하려면 미션 내용을 '레몬테라스'와 개인블로그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체험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다양한 풀무원 제품을 증정하며 이 발표 또한 9월18일 '레몬테라스'를 통해 이뤄진다.

풀무원 '자연치즈'는 가공치즈와는 달리 재가공 단계를 거치지 않은 '100% 자연치즈'로 원유 그대로의 맛과 영양성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철저하게 관리하는 전북 임실의 지정 목장에서 생산된 국산 1A등급 무항생제 원유만을 사용하여 좋은 품질의 원유에서 오는 깊은 풍미가 살아있는 자연치즈다.

풀무원식품 치즈사업부 박지인 PM(Product Manager)은 "최근 식품첨가물을 넣고 유화시켜 재가공한 '가공치즈'보다 신선한 원유에서 오는 깊은 맛과 향을 지니고 있으며 영양소까지 살린 '자연치즈'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자연치즈'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의 '자연치즈'를 경험하고, 다양한 레시피로 자연치즈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