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다이소몰, 광복 70주년 맞이 '태극기 휘날리며'기획전 진행다양한 사이즈의 태극기와 각종 소품 최대 44% 할인판매

   
▲ <제공=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국내 균일가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사이즈의 태극기와 태극기 소품들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태극기 휘날리며’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소형 태극기부터 특대형 사이즈의 태극기 등 다양한 종류의 태극기와 태극기 스티커,태극기 부채 만들기 키트 등 각종 태극기 소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각종 만들기 재료를 통해 멋진 태극기 소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태극기 만들기 DIY 제품’의 경우,어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 광복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만들기 용품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광복절 교육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만들기 용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만들기제품 종류는 부채,바람개비,팔찌,뱃지, 비누 등으로 다양하다.

이밖에도 자동차,휴대폰 등 어디에나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태극기 스티커,고급스러운 전통 태극 문양의 명함케이스,책갈피 등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일반 태극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태극 문양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다이소는 국내 토종 기업으로서지난해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물품 지원 협약을 맺고 독도관련 주요 행사에 물품을 지원하는 등나라사랑 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며“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다이소몰태극기 기획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광복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태극기를 게양하는 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배윤 기자  fojun@naver.com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