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훈 다음카카오 새 수장 "기대 부응 위해 최선 다할것" 소감글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임지훈 다음카카오 새 수장 "기대 부응 위해 최선 다할것" 소감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음카카오의 새 수장을 맡게된 임지훈(35) 케이큐브벤처스 대표가 소감을 밝혔다.

임지훈 대표는 내정 사실이 공식화된 10일 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며 "당분간은 소셜 미디어를 못할 것 같다"고 마지막 트윗을 남겼다.
 
앞서 임 대표는 "모바일 시대 주역인 다음카카오의 항해를 맡게 돼 기분 좋은 긴장감과 무거운 책임감을 동시에 느낀다"며 "다음카카오를 대한민국 모바일 기업에서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모바일 선도 기업으로 이끌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 임지훈 케이큐브벤처스 대표

임 대표는 9월 23일 열리는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다음카카오 공식 대표로 선임될 예정이다.

임 대표는 1980년 9월생으로 2003년 KAIST 산업공학과를 최우수로 졸업한 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액센추어에서 IT 애널리스트로 근무했다.

이후 NHN 기획실 전략매니저, 보스턴 컨설팅 그룹 컨설턴트를 거쳐 소프트뱅크벤처스 수석 심사역을 지냈다. 2012년부터는 김범수 다음카카오 의장의 제안으로 케이큐브벤처스 대표이사를 맡아 왔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