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학 전문 교육기업 edm(대표 서동성)의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가 8월 주중 / 주말 종합반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edm아이엘츠는 유학 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지난 7월 론칭한 IELTS 전문 어학원이다. IELTS만을 가르치는 강사진으로만 수업을 진행해 전문성을 높였으며,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 강사가 학원에 상주해있어 수업 시간외에도 학생들의 수업 피드백과 첨삭, 학업상담까지 수시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합반은 ▲기본반 ▲준비반 ▲실전반 ▲고급반까지 총 4레벨이며 Reading과 Listening 등 영역별로 수준이 다른 학생들을 위해 각 영역 별 강의를 오가며 들을 수 있는 교차 수업을 지원한다.

한편 edm아이엘츠는 8월 개강을 기념해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회원 가입 및 카카오톡 친구추가만 해도 각 1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오전종합반 2개월 등록 시 최대 25%를 할인 지원한다. 또한 타학원 수강생의 경우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치면 1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