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윙즈 신규버전 맞춤설정<사진제공=옐로모바일>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옐로트래블 '프라이데이눈즈'는 4일 플레이윙즈 신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항공권 특가 알림 앱인 '플레이윙즈'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기기 원하는 알뜰여행 족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어 왔다. 지난해 9월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지 6개월 만에 사용자 수 10만명을 돌파, 현재 약 2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많은 여행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플레이윙즈 신버전의 핵심은 '맞춤설정' 기능이다. 구매 시점에 따라 가격 변동이 심한 각종 항공권 프로모션 정보 가운데 사용자가 직접 등록한 관심 지역과 여행 일정에 따른 항공권 특가 소식만을 모아 실시간 푸시 알림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맞춤설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그동안 축적된 약 20만명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향후 개별 사용자에게 더욱 정교화·최적화된 종합 여행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플레이윙즈 마케팅 담당자는 "여행은 준비하는 과정 자체도 즐거워야 한다는 기본적인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매번 여러 항공사와 여행사의 가격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이번에 추가된 맞춤설정 기능 하나로 합리적인 여행을 즐기는 많은 분께 플레이윙즈가 날개가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앱 다운로드에 관한 상세정보는 플레이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