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CJ헬스케어의 새싹보리차가 ‘한 뼘 텃밭 가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뼘 텃밭 가꾸기’이벤트는 직접 키운 보리새싹 사진, 보리새싹을 활용한 음식 혹은 새싹보리차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CJ헬스케어의 한 뼘 텃밭 갤러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농작물을 재배, 수확하여 다양한 음식 재료로 활용하던 경험을 소비자들에게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지난 5월 15일 출시한 ‘새싹보리차’는 15cm정도 자란 보리새싹으로 만든 무색소, 무설탕, 무카페인의 0칼로리 음료로‘15cm의 순수함’이라는 컨셉트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출시 2개월 만에 올리브영에서 차(茶)음료부문 매출 2위(2015.7월 기준)에 오른 새싹보리차는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헬스케어 신지나 새싹보리차 BM은 “15일 동안 15초의 관심을 보이면 15cm의 보리새싹을 만날 수 있다.”며 “‘한 뼘 텃밭 가꾸기’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리 새싹을 직접 키워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새싹보리차의 뛰어난 맛과 차별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