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폭시트레이닝<사진제공=2015 세계다이어트엑스포>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서 국내 최초로 '2015 K-다이어트 라이브 페스티벌'이 열린다.

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절묘한 만남인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다이어트 공연들이 펼쳐진다.

한여름에 펼쳐지는 꿈의 다이어트 대축제 'K-다이어트 라이브 페스티벌'에서는 라틴댄스 피트니스의 정점을 찍을 줌바크루, 몸매교정을 예술로 승화시킨 케어필라테스의 무대, 오리지널 다이어트 댄스를 보여줄 올댓재즈댄스, 극에 달한 섹시함을 보여줄 폴댄스 공연까지 3일간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 점핑피트니스<사진제공=2015 세계다이어트엑스포>

또한 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화려한 앙상블이 기대되는 피트니스 쇼!쇼!쇼!, 즐겁게 음악에 맞춰 팡팡 뛰면서 살도 빼는 점핑 피트니스, 신나게 페달을 밟으며 달리는 아트 스피닝 공연, 승마와 요가가 만나 새로이 태어난 승마요가,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무술의 마샬아츠 등 다채로운 무대로 무더위를 확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건강 아이콘으로 뜨고 있는 대세 스포테이너 예정화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홍보대사로 임명돼 전시기간 중인 8월 1일 '예정화 팬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준비해 참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밖에 몸매종결자 유승옥은 보디 전문 프로그램에서 사회까지 맡았던 경험을 살려 '유승옥과 함께 하는 발레이션 다이어트(디톡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여서 눈길을 끌고 있다.

▲ 소닉사이즈<사진제공=2015 세계다이어트엑스포>

다이어트 엑스포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주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체성분측정기, 좌식자전거, 승마운동기, 단백질파우더, 피트니스이용권 등 다이어트 '잇 아이템' 제품들을 당첨받는 행운의 기회도 주어진다.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이상열 사무국장은 "효과 빠른 다이어트 정보, 트렌디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 수 있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서는 올 여름 핫한 다이어트 정보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국내외 총 90여개 사 250부스가 참가하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로 7월 31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참관비는 1만원이며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사이트에 사전참관 등록을 하면 50% 할인된 5천원에 입장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