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29일부터 ‘처음처럼 순한 쿨’, ‘마주앙 파우치’를 잇는 세번째 파우치 제품, ‘순하리 유자 파우치’ 를 선보인다.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이하 ‘순하리 유자’)를 파우치 타입의 치어팩(Cheer Pack : 주머니 형태의 몸체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용기)에 담은 제품으로 알코올도수는 병 제품과 동일하게 14도, 250ml 용량에 출고가는 1,375 원.

롯데주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의 ‘순하리 유자 파우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냉장고나 아이스박스 같은 곳에 보관하면 치어팩 용기 특성 상 페트나 종이 제품보다 빨리 차가워져 무더위 속에 더욱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순하리 유자 파우치’는 휴대가 간편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색다른 패키지가 주는 ‘재미’ 요소까지 추가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기존 주류 제품에 파우치 형태 패키지를 적용한 ‘파우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작년 6월에는 소주 ‘처음처럼’을 담은 ‘처음처럼 순한 쿨’을, 올 7월에는 한국 대표 와인 ‘마주앙’을 담은 ‘마주앙 파우치’를 선보인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